• 즐겨찾기추가
코인스코어-코인,주식,스포츠

코인정보

에이치닥 두번째 디앱 파트너 위즈페이스 공개

회원사진
깡통지하
2021.03.22 18:34 147 0 0 0

본문

정대선 현대BS&C 사장이 설립한 블록체인 기술사 에이치닥테크놀로지가 신규 디앱(DApp) 파트너로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‘리그오브트레이더스’ 개발사 위즈페이스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. 이번 선정은 지난해 공개된 에이치닥의 첫 번째 디앱 파트너 ‘레보이스트’에 이은 두 번째다.
 

2021032201318_0.png

 

위즈페이스는 소셜 암호화폐 트레이딩 플랫폼 ‘리그오브트레이더스’, 디지털마케팅 데이터 통합 및 분석 솔루션 ‘다이아나’, 세계 최초 EOS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‘덱시오스’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.

특히 리그오브트레이더스는 빗썸과 업비트, 바이낸스, 비트멕스 등 국내외 거래소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사용자에게 실시간 투자 정보와 거래소 계정 관리, 자동매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 국내외 2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다.

양사는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플랫폼과 에이치닥 블록체인을 연동해 이를 기반으로 한 신규 서비스를 모색할 계획이다. 또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포인트 시스템을 에이치닥이 발행한 가상자산으로 대체해 서비스 구독·결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. 향후 디파이 및 가상자산 관련 파생금융상품의 개발에 있어서도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.

한편 에이치닥은 지난해 음원 저작인접권 플랫폼 스타트업 레보이스트를 에이치닥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의 첫 디앱(DApp) 프로젝트로 공개했다. 양새는 개인간 저작인접권을 매매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거래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협력하고 있다.

0 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